탈모방지 샴푸 리엔, 암환우에 가발 기증 캠페인

뉴스 2011. 11. 8.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뉴스1 제공](서울=뉴스1 오기현 인턴기자)

News1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장기간 항암치료로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여성 암환우에게 가발을 기증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댓글 이벤트 '리엔 한올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12월 20일까지 사랑의 기부 댓글 2000개 모이면 암 시민연대가 선정한 암 환우에게 가발을 선물한다.

이영애, 공효진 등 최고 여배우를 관리한 톱 헤어 아이스트 이희 원장은 가발을 받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준다.

김미소 LG생활건강 리엔 마케팅 담당자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은 모든 여성의 소망"이라며 "항암치료로 머리카락을 잃은 분들에게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드리고 싶어 가발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랑의 기부 댓글은 리엔 홈페이지(http://www.reen.co.kr/) 이벤트 사이트에 남길 수 있으며 LG생활건강은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탈모방지 한방 샴푸 리엔 모강비책 3종 체험제품을 증정한다.

☞ 뉴스1 바로가기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 급등이 임박한 종목 '오늘의 추천주'

▶ 상위 0.1% 주식 투자기법! 오늘은 바로 이 종목이다!

▶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뉴스1 제공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