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아역'한보배, 브아걸 '클렌징크림' 뮤비서 몽환적 시각장애인 연기 '눈길'

권지영 기자 2011. 11. 4. 15: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배우 한보배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신곡 '클렌징크림' 뮤직비디오로 명품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 지난 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에 등장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한보배는 오늘 11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 공개 되자마자 완벽한 연기를 펼쳤다는 평을 들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순수함이 부각되는 하얀 드레스에 화장기 없이 청순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한보배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시각장애를 가진 소녀로, 두 여자와 한 남자 사이에서 일어나는 독특한 분위기의 에피소드를 명품 연기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몽환적인 컨셉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특유의 집중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낸 한보배에게 현장에 있던 촬영 관계자는 "표정연기가 가히 예술이다. 많은 작품에서 왜 '연기 신동'이라고 하는지 이제 알 것 같다. 시각장애 연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대사가 없는 상황에서 한보배가 펼쳐낸 연기에 모두 박수를 보냈다. 덕분에 뮤직비디오가 아주 잘 나올 것 같다"며 극찬했다.

촬영을 마친 한보배는 "앞이 안 보이는 연기를 하는 것이 조금 어려웠지만 감독님께서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짧은 시간 동안이지만 현장에서 많이 배웠고,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었다. 너무나 좋아하는 그룹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었다.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고, 뮤직비디오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신곡 '클렌징크림'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엠넷과 벅스를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브아걸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한보배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드라마 '천 일의 약속(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에서 수애의 아역으로 등장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판타지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영광의 재인' 박민영 "이장우, 키스 정말 잘 하더라" 폭로

'뿌리' 윤제문, 백정 가리온 정체는 밀본 정기준 '소름 반전'

정엽의 인맥 "롤모델 윤종신, 더없이 착한 동생 이승기"[인터뷰②]

[단독] 이준혁, 中 드라마 주인공 캐스팅 '본격 중국진출'

이효리, 놀라울 정도로 똑똑한 엔터테이너인 이유 [별별이유]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