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김래원 테마송 '천일의 약속' OST 참여

2011. 10. 27.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훈이 '천일의 약속' 지원사격에 나선다.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제작사 예인문화는 27일 신승훈의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신승훈은 지난 26일 '천일의 약속' OST 중 김래원의 메인 테마곡 녹음을 마쳤으며 현재 강남의 모처에서 후반 작업 중이라고.

'천일의 약속'은 김수현 작가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정통 멜로드라마로 기억을 잃어가는 여자 서연(수애 분)과 그 여인을 향해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내는 지형(김래원 분)의 모습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신승훈은 '아이리스' 이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신승훈은 오랜 친분이 있는 김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흔쾌히 이번 '천일의 약속' OST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신승훈은 최고의 곡을 위해 작곡은 물론 곡 전체의 프로듀싱까지 총괄하는 등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신승훈이 부른 '천일의 약속' OST 김래원 메인 테마곡은 오는 31일 '천일의 약속' 5회분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이후 KT뮤직을 통해 유무선 사이트에 동시 공개된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오인혜, '개그콘서트' 드레스 패러디에 "마음 다 잡았었는데.." 불편 심경
최강희 로또 당첨 놓쳐, 당첨 순위는? 시선집중
[포토] 김민희, 시스루룩과 가죽 핫팬츠로 '시선집중'
'더 뮤지컬' 구혜선, 배우의 꿈 좌절되나?
'하이킥' 식신 백진희? 배고픔에 '아귀아귀'

홍샘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