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특별기획 '2011 희망로드 대장정'

윤고은 2011. 10. 26.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KBS 1TV는 한국의 유엔가입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기획 '2011희망로드대장정'을 오는 29일부터 7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35분 방송한다.

프로그램은 인기 배우 8명과 함께 현재 기아와 빈곤에 허덕이는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을 횡단하며 '나눔'의 정신을 실천한다.

MC 김병찬과 아나운서 김경란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매회 배우들이 도움이 필요한 제3세계 국가를 찾아 봉사하는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상영하고 스튜디오 토크와 공연을 곁들여 방송한다.

29일 1회에는 한류스타 이병헌이 아프리카의 말리와 니제르를 찾은 '메마른 땅 말리에 서다 말리와 니제르 위드(with) 이병헌'이 방송된다.

이어 배우 이시영(남수단), 이범수(모잠비크), 김사랑(가나), 다니엘 헤니(케냐), 박진희(몽골), 배수빈·진구(콩고, 르완다)가 펼친 봉사활동이 차례로 방송된다.

pretty@yna.co.kr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포토 매거진>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