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늘만 같아라', 첫 촬영&현장 공개 '화기애애'

2011. 10. 26.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불굴의 며느리'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의 현장 스틸.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의 현장 스틸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극본: 최현경, 연출: 김대진)의 촬영 현장 사진으로 지난 22일 진행된 테스트 촬영 현장과 지난 24일 궂은 날씨 속에 진행된 드라마 첫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는 세 명의 중년 남자 동창들의 가족을 중심으로 한 사랑과 화해를 담은 드라마로, 첫 촬영 현장에는 이재윤, 한그루, 양진성 등 젊은 배우들이 총 출동해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으며, 이어 김갑수, 박시은 등의 합류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 첫 촬영이 진행 됐다.

이날 갑자기 쏟아진 비로 촬영이 지연돼 무거워진 현장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연기자들 모두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현장을 지키며 대본 리딩을 통해 호흡을 맞추는 등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열의를 드러냈다는 후문.

극중 '장지완'역의 '이재윤'은 "첫 촬영인데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함께한 것처럼 호흡이 잘 맞아 계속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방송을 한달 정도 앞두고 있는데 즐겁게, 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 드라마에 처음 도전장을 내민 '김미호'역의 '한그루'는 "사실 긴장도 많이 됐는데, 신인이기도 하고 드라마의 막내라 그런지 실수도 애교로 봐주시는 등 모두 잘 챙겨주셔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부탁의 말을 전했다.

한편, 고향 친구인 세 부부의 가족을 중심으로 삶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 세대와 그늘진 현실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젊은 자녀 세대들의 사랑과 화해를 담아낸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는 '불굴의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11월 21일 오후 8시 1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주)아이윌미디어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오늘만 같아라' 첫 대본연습 현장 '스토리만큼 화기애애'
[화보] '압구정도 유이' 한그루, '위치 걸' 변신… 男心 사로잡나
한그루, 日JME 통해 일본진출
'소녀K' 한그루 오열, 큐사인 10초 만에 눈물 주르륵…
19금 킬러액션물 '소녀K' 한그루 니킥 통했다! 시청자 호평
김정태 "한그루, 하지원-신세경 보다 액션 연기 잘해…"
'내 사랑 내 곁에' 이소연-이재윤, 웨딩사진 공개 '잘 어울려'
'백지영의 남자' 정석원, 숨막히는 샤워신…'아찔 뒤태'
구혜선, 도자기 피부+동안 외모+야누스 얼굴 셀카 공개
예비부부 이용규-이하나 커플, '민낯' 다정샷
[☞모바일서비스 바로가기][☞스포츠동아 지면보기]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