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예림 고교시절 사진화제 '순수매력 청순종결자'

2011. 10. 18.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슈퍼스타K 3' TOP5 투개월 멤버 김예림의 고교시절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투개월 김예림 분당 정자동 늘푸른고 2학년 때 사진들'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 갈색 교복을 입고 있는 김예림은 머리를 하나로 묶고 단아하게 앉아 있다. 또 동영상에서 김예림은 교실 앞에서 영어발표를 하고 있다. 특히 지금과 크게 변함없는 뚜렷한 이목구비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예림은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 3' 예선 당시 촌스럽다는 지적을 받았을 정도로 수수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슈퍼위크를 거쳐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면서 다이어트 등의 관리를 통해 더욱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며 '신세경 닮은꼴'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교시절 때도 정말 예쁘다", "지금과 그대로네", "앞으로의 모습이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이 속한 투개월은 오는 2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네 번째 생방송 무대를 갖는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Mnet '슈퍼스타K 3' 화면 캡처, '슈퍼스타K 3' 트위터

뉴스팀 ntn@seoulntn.com

슈퍼주니어, '슈퍼쇼3' 공연 라이브앨범 24일 출시대종상영화제서 박정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열창…김혜수 감동손예진 민낯, 무결점 피부 과시 "쓸쓸할 때 우스꽝스러운 셀카 최고" 추천모세, 티아라 비판글 논란일자 사과 "그 친구들에게 미안하다"천일의약속, '김래원-수애 파격 베드신' 시청률 상쾌한 출발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