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며느리' 내달 18일 종영 "연장 논의 했지만.."

장영준 2011. 10. 17.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MBC TV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가 연장 없이 다음달 18일 종영한다.

'불굴의 며느리' 제작사인 팬 엔터테인먼트의 최준석 PD는 17일 TV리포트에 "11월 18일 드라마가 종영한다. 이후 21일부터 새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최 PD는 이어 "MBC 측과 작가, 연출간 드라마 연장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지만 뒤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있어 종영을 결정했다"며 "연장 없이 135회를 끝으로 마무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불굴의 며느리'는 300년된 고택 만월당에서 살아가는 종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6월 6일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불굴의 며느리' 후속으로 방송되는 새 일일드라마 '오늘만 같아라'는 배우 이재윤 한그루 김갑수 김미숙 등이 출연하며, 최근 첫 대본 리딩을 마쳤다. 다음달 21일 첫 방송된다.

사진=MBC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유인나, KBS '볼륨' 최강희 DJ 후임? MBC와도 '조율중'애정남 애인집착 기준…100% 공감대 이끈 이유정형돈 준수한 졸업사진 공개 "심하게 뚱뚱해져 못 알아봤다"'여유만만' 김준호, 미모의 여동생 김미진 "장동민이 껄떡댔다"'천번의 입맞춤' 김소은, 깜찍한 매력에 '삼촌팬' 급증한대수 딸 양호 영어이름은 미쉘, 그리스어로 '하늘의 선물'몸짱 개그맨 정종철 "원래 운동 싫어했다" 깜짝 고백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