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볼까]2011년 10월 17일, 오늘의 멜로퀸 <천일의 약속>

황효진 2011. 10. 17.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멜로퀸

< 천일의 약속 > 1회 SBS 밤 9시 55분

누구보다 당당한 모습이 매력적이지만 알츠하이머병을 앓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기억을 잃어가는 여자 이서연(수애), 그리고 그녀와의 사랑을 끝까지 지키려는 남자 박지형(김래원). < 천일의 약속 > 은 김수현 작가가 SBS < 내 남자의 여자 >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정통 멜로드라마다. 그의 전작들이 그랬듯, 이번 작품 역시 지고지순한 사랑을 수채화처럼 맑고 곱게만 그려내는 드라마는 아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서연이 이미 약혼녀가 있는 지형을 유혹하는 모습은 얼핏 < 내 남자의 여자 > 속 이화영(김희애)을, 표독스러움을 내비치는 모습은 SBS < 청춘의 덫 > 속 서윤희(심은하)를 떠올리게 한다. 수애는 이 지독한 사랑이야기를 통해, 김희애와 심은하를 뛰어넘는 히로인으로 남을 수 있을까.

오늘의 예능

< f(x)의 코알라 > Trend E 오후 4시 10분

알면 알수록 빠져든다. f(x)의 크리스탈이야기다. 만약 MBC <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 이 방영되는 저녁 7시 45분까지 크리스탈을 보지 않고는 못 견디겠다면, 지난 1월 종영된 < f(x)의 코알라 > 재방송을 시청하는 건 어떨까. 그녀가 f(x)의 다른 멤버들과 함께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열여덟 소녀의 반짝반짝 빛나는 매력들이 속속 드러난다. 일본에서 한글을 찾아 오랬더니 미션은 뒷전, 루나와 함께 엽기적인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고, 게임에 져 혼자만 최고의 참치회를 못 먹게 되자 "나 바본가봐"라며 금세 뾰로통해진다. 삐친 모습도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뿌잉뿌잉'한 번이면 참치회 까짓 것, 얼마든지 사주고 싶을 것 같다.

< 10 아시아 > 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김래원, "불미스러운 일, 팬 분들과 제작진 모든 분들게 죄송하게 생각한다"[타임라인] 김래원 "수애가 이 작품을 포기했다면 나도 따라서 포기했을 거다"[시청률 업다운] 월화 드라마,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TV조선 "김수현 작가 드라마는 < 천일의 약속 > 종영 후 촬영 시작"< 무사 백동수 > 6회 연장 결정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