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 이훈-강경헌 불굴의 결혼식

뉴스엔 2011. 10. 13. 0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문진우(이훈 분)와 한혜원(강경헌 분)이 결혼식을 올렸다. 비비아나(박민하 분)가 깜찍함을 과시했다.

10월 1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극본 구현숙/연출 오현창 이민우) 88회에서는 문진우와 한혜원의 결혼식 장면이 그려졌다.

문진우와 한혜원이 무사히 결혼에 골인했다. 현명자(김동주 분)는 차혜자(김보연 분)에게 오영심(신애라 분)과 문신우(박윤재 분)를 떼어놓지 않으면 문진우와 한혜원 역시 결혼할 수 없다고 큰소리 쳤지만 결혼식은 이변 없이 예정대로 진행됐다.

양가 가족들이 호텔에 모였으며 한혜원의 딸 비비아나가 화동으로 꽃을 뿌렸다. 비비아나는 축가로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열창해 결혼식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결혼식 후 문진우와 한혜원은 비비아나까지 데리고 신혼여행 길에 올랐다. 현명자가 "분위기 깨지게 왜 참새까지 데려가냐"고 채근하자 문진우는 "비비아나 없으면 우리가 심심해서 안 된다"고 눙쳤다.

문진우와 한혜원이 떠나자 현명자는 다시 한 번 차혜자와 오영심을 보며 "오늘 이후로 얼굴 볼 일 없기를 바란다"고 일침 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문신우와 결혼을 앞둔 오영심의 자궁이상이 예고되며 극에 긴장감을 실었다.

유경상 기자 yooks@

[포토엔]고현정 폭풍 다이어트(?) '다시 살아난 각선미' 이소라 눈썹 밀었나? 삭발 이어 또다시 파격 스타일 '화들짝' 화성인 식탐녀, 하루섭취량 1만5,000kcal에도 49kg 유지 '비결은?' 송은이 "결혼 생각하면 마음 불편해" 골미다 후유증 고백 '강심장' 이승기 독특한 속옷 포착 '속옷에 웬 신문이..' 단독MC 부담됐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