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백동수> 스페셜, 카리스마 없는 최민수? 나무 위에서 '안절부절'

2011. 10. 12.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민수의 카리스마 없는? 모습이 들통 났다.

11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무사 백동수'(극본 권순규, 연출 이현직) 30회 스페셜에서는 '무사 백동수'의 명장면과 명대사, 촬영 뒷이야기, 드라마 속 비밀 이야기, NG 장면 등이 방송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무사 백동수'는 스페셜 방송을 내보내며 촬영과 관련된 재밌는 에피소드들을 선보였는데, 그 중 평소 카리스마가 넘치기로 유명한 최민수의 의외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즉 최민수가 나무 위에서 광택(전광렬)을 기다리는 장면은, 실제 방송분에서는 멋진 자세로 한껏 여유로운 모습이었으나, 이날 공개된 촬영 현장에서의 최민수 모습은 그와 180도 달랐던 것.

최민수는 이 장면을 앞두고 겁에 잔뜩 질린 채 "줄 왔다 갔다 하지 마라. 몸이 움찍움찔 한다." 며 귀여운? 협박을 하는가 하면, 애써 태연함을 가장하며 연기를 한 후에는 후다닥 나무에서 내려온 후 "무서워서 혼났네. 나무가 미끄러워가지고." 라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최민수의 숨겨진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각 배우들의 촬영 장 속 소탈하고 재밌는 모습이 드러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포토] 정유미, 초미니 드레스로 각선미 과시
송혜교 '하의 실종 러블리 레트로 룩' 줌 인!
백청강 안무영상 "파격 금발머리" 대변신! 기대만발
조재현, '계백'서 송지효 마음 얻지 못해 '절망'
현아 혼자 놀기, 주차장 벤치도 안방처럼!

배은설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