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F] '무협' 금성무 "견자단, 3가지 역할 해내는 대단한 배우"

2011. 10. 9. 13: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현 기자] '무협'에 출연한 금성무가 함께 호흡한 배우 견자단에 대해 극찬을 쏟아 냈다.

10월9일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무협'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용관 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이 직접 모더레이터를 맡아 진행된 이번 기자회견에는 영화를 연출한 진가신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금성무, 탕웨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금성무는 견자단에 대해 "현장에서 만나 보았는데 대단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는 현장에서 3가지 역할을 해낸다. 첫 번째는 배우로서 역할이고 두 번째는 액션 배우, 세 번째는 무술감독의 역할이다"라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칭찬했다.

이어 "최근 영화 액션 부분에 있어 많은 것이 발전했다. 하지만 견자단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어떻게 하면 액션을 좀 더 발전시킬 수 있을까 고민한다. 그런 모습을 지켜보면 참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이 들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무협'은 시골마을에서 조용히 살아가던 리우가 동네잡화상에서 우연히 싸움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진가신 감독의 장점인 잘짜인 이야기 구조와 섬세한 인물묘사가 화려한 액션과 만나 눈길을 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위대한 탄생' 엄친딸 차여울, 1탄에 이어 2탄에도 합격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슈스케3' 울랄라세션 박광선, 케이윌 가이드보컬 출신? '우월스펙 화제'

▶ 임윤택 위암 4기 판정, 장기 올스톱 생방송 적신호 불구 'open arms 극찬'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