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 이하늬 이승효 가짜 애인행세, 기습키스까지 '아찔'

뉴스엔 2011. 10. 6. 0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장비(이승효 분)가 김연정(이하늬 분)의 유부남 옛애인 앞에서 가짜 애인행세를 자청했다.

10월 5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극본 구현숙/연출 오현창 이민우) 85회에서 장비는 김연정에게 기습키스를 퍼부었다.

김연정의 옛애인 유부남 장호섭이 돌아왔다. 장호섭은 "나 결혼생활 최악이다. 공주님 떠받들고 사는 것도 아니고 나 너무 지친다"며 "어제 너 보고 확실히 알았다. 나 아직 너 사랑한다"고 말해 김연정을 경악케 했다.

김연정은 "이게 어디서 말 같지 않은 수작이냐. 네 와이프 번호 대라. 장호섭이가 이혼하고 나와 다시 시작하겠다고 수작 건다고 네 와이프에게 말해야 겠다"고 펄쩍 뛰었다. 하지만 장호섭은 "너 외롭지 않냐. 가끔 나와 만나서 서로 위로하고 데이트도 하면 둘 다 좋은 거 아니냐"고 뻔뻔하게 나왔다.

참다못한 김연정은 "나 애인 있다"고 거짓말했다. 장호섭은 이를 믿지 않았다. 장호섭은 "거짓말 마라. 나 가끔 네 미니홈피 들어가서 본다. 뻔한 거짓말 하지 마라"며 "사진이라도 보여줘라. 그럼 믿겠다"고 했다.

김연정이 당황하는 사이 장비가 상황을 목격했다. 장비는 "사진 볼 거 없이 실물로 봐라"며 김연정의 애인 행세를 했다. 김연정이 장단을 맞춰주자 장비는 기습키스까지 감행했다. 김연정은 "지금 뭐하는 거냐"고 거부하려다가 슬며시 눈을 감았다. 장비와 김연정의 러브라인이 예고됐다.

유경상 기자 yooks@

'뿌리깊은나무' 송중기 고뇌하는 천재 '젊은 세종' 완벽재현에 전율 이승철 불화설 해명 "김태원과 사이 좋았으나 매니저와 문제 있었다" '공주의남자' 뜬금없는 방송사고? "왜 갑자기 하룻밤신이.." '슈스케3' 김예림 180도 달라진 이미지 "단발 vs 긴머리 비교해보니..." '짝' PD "탁예은 진행자로 섭외했다" 어이없는 논란에 '황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