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를 지켜라' 최강희-지성 폭풍 백허그 '눈물의 의미'는?

박진영 2011. 9. 19.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진영 기자] '보스를 지켜라' 최강희가 지성을 향해 애틋한 폭풍 백허그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SBS TV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권기영 극본, 손정현 연출) 15회에서 노은설(최강희 분)이 자신의 집 앞 계단에서 차무원(김재중 분)이 보는 와중에 차지헌(지성 분)을 백허그하며 눈물을 보이게 된다.

이 장면은 지난 9월 중순 은설집으로 설정된 성북동의 계단에서 촬영됐다. 당시 최강희는 김재중을 뒤로 하고는 지성을 향해 달려가서는 뒤에서 끌어안았다. 눈물이 그렁그렁했던 최강희를 뒤로하고 지성은 무표정한 채로 그녀의 포옹을 받았다.

특히, 당시 밤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수 십 여명의 팬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팬들은 제작진을 향해 "최강희씨가 우는 이유를 알려 달라", "지성씨와 최강희씨의 사이가 안 좋아 진거냐?"는 말과 함께 "강희씨가 달려와서 지성씨한테 폭풍처럼 포옹하는 장면이 정말 로맨틱하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연극배우 서주희의 집으로 알려진 성북동 은설의 집은 드라마 주무대인 성남시청, 신논현동 커피숍 등과 함께 촬영명소로 자리 잡으며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SBS

박진영 기자 neat24@tvreport.co.kr

소녀시대 윤아, 윤석호 PD 드라마 '사랑비' 여주인공…장근석과 연인'슈스케3' 제작진, 예리밴드 원본 영상 공개 "조작 No"유재석 천자문 실력 이 정도였어? '거침없이 술술''오작교형제들', 류수영 결혼결심으로 시청률 급상승 26.8%'애정만만세' 이태성, 이보영 생일선물로 '달달한 축하송' 반전 이벤트'나가수' 김경호가 직접 밝힌 침체기 이유 '대중외면+성대결절+희귀병''SBS스페셜' 김병만, 치매 걸린 아버지에 죄송한 마음 고백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