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를 지켜라' 시청률 나홀로 하락..'공주의 남자' 압도적 1위

박진영 2011. 9. 15.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진영 기자] SBS TV '보스를 지켜라'의 시청률이 또 하락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보스를 지켜라'(권기영 극본, 손정현 연출) 13회는 전국 일일시청률 13.2%를 기록했다.

이는 전회 방송분의 14.8% 보다 1.6% 포인트 하락한 수치로, 수목극 중 유일하게 시청률 하락세를 보인 '보스를 지켜라'는 시청률 1위인 '공주의 남자'와 더욱 큰 격차를 두고 말았다.

이날 '보스를 지켜라'에서는 차지헌(지성 분)과 노은설(최강희 분)의 달달한 엘리베이터 백허그 뿐만 아니라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걱정하는 차지헌과 차무원(김재중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서나윤(왕지혜 분)이 차무원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 두 사람의 러브라인 행방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TV '지고는 못살아'는 6.7%를, KBS 2TV '공주의 남자'는 24.6%를 각각 기록했다.

사진=SBS

박진영 기자 neat24@tvreport.co.kr

'보스' 지성-김재중, 다정한 모습 포착 '대세는 차차커플''공주의 남자' 문채원, 공주 운명 받아들이고 '진짜 공주' 변신강예빈, '복불복쇼2' 녹화중 바지 단추 터져 '아찔''보스' 하재숙, 왕지혜 품에 안아 '고민 많은 재벌녀, 나에게로''강심장' 써니 "소녀시대 과반수 아래 사랑하고 있다 "'강심장' 유현상-최윤희 20년 전 결혼사진 깜짝 공개 '인어공주와 로커'조수미, 김병만이 남자로 보인다? "웃긴 남자가 좋다"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