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리벤지, 자우림에 '여신' 자리 계승?

2011. 9. 14. 11: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윗리벤지가 선배그룹 자우림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스윗리벤지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선후배 밴드간의 훈훈한 모습을 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스윗리벤지는 평소 존경하던 선배그룹인 자우림과의 촬영이 설레인지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반면, 자우림은 장난끼 어린 표정으로 선배그룹다운 여유로움을 뿜으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밴드의 보컬인 김윤아와 김소영은 얼굴을 맞대며 여신 포스와 함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마치 패밀리 같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보는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스윗리벤지 소속사에서는 "평소 존경하던 자우림을 만나 스윗리벤지가 너무 좋아했다."며 "자우림의 애정 어린 조언과 응원을 받고 힘을 많이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컬 김소영, 기타 김미정, 베이스 이화연, 드럼 장현아로 이뤄진 여성 4인조 밴드 스윗리벤지는 지난달 25일 데뷔앨범 '룰 브레이커(RULE BREAKER)' 발표 후 '홍대소시'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실격당해 울고 싶은 `번개` 우사인 볼트

혜성처럼 등장한 글래머 기상캐스터 "누구야?"

'1박' 마지막 시청자투어 대박칠수록 씁쓸 왜?

오상진, 실격 볼트에 "대구에 찬물" 논란

박명수 한예슬 디스발언, 깜놀 예언? 누리꾼 의견 분분

`섹스스캔들` 진관희, "5년 연애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어"

[화보] 백청강, 아이돌육상대회에서 부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