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신지 아들 준이 폭풍성장 벌써 5살

뉴스엔 2011. 9. 6.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준이가 폭풍성장 모습을 공개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준이로 출연했던 고채민이 훌쩍 자란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이킥 신지 아들 준이! 훌쩍 커버린 고채민 최근 모습"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폭풍성장 관련 사진이 게재됐다.

준이 폭풍성장 관련 사진은 MBC '거침없이 하이킥'(이하 하이킥)에서 신지와 최민용의 아들 준이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던 고채민 군 모습을 담고 있다. 고채민 군은 현재 5살로 '하이킥' 준이 때와 비교해 폭풍성장 했다.

준이 폭풍성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월이 빠르긴 빠르구나" "기어 다니던 준이가 이렇게 크다니" "준이 진짜 귀여웠는데 폭풍성장하니 훈훈하다" "하이킥 카메오 출연했으면 좋겠다" 등 의견을 나타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기자 husul@

'가수와 연습생' 에일리 누구? 폭발 가창력 호평 '대박 신인 탄생' 최동원 별세 '불세출의 에이스, 무쇠팔' 전설로 불린 최동원 누구? '스타애정촌' 안진경 추석 특집방송서 속옷노출 '민망' 조수미 고백 "서울대 낙제 후 쫓겨나 유학" 쿨하게 인정 유현상, 최윤희와 결혼 20년만에 당시 결혼사진 받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