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텍, LED 방식 프로젝터 '큐미' 출시

서동민 2011. 9. 5.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1년 9월 5일, 비비텍(www.kayanco.com/)은 3D 기능을 탑재한 LED 미니 빔프로젝터 '큐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텍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6:9비율의 WXGA(1280x800)해상도를 지원한다. 그리고 DLP 방식의 LED 램프를 채택해 2500:1의 명암비를 갖췄으며, 3만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램프를 탑재했다.

프로젝터매니아 정석호 사장은 "LED 미니 프로젝터의 저렴한 가격과 놀라운 기능으로 인해 많은 프로젝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기념으로 구매자 모두에게 삼각대와 스피커 중 택일하여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판매가격은 699,000원이다.

글 / IT동아 서동민(cromdandy@it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저널 - IT동아 바로가기( http://it.donga.com)

- 윈도7과 태블릿 PC의 궁합은 몇 점 일까? - PC 속도 높이는 SSD, 더 빠르게 쓰려면? - 스마트 혁명에 위축되는 PC 시장, 과연? - 네트워크 항해의 첫 관문 - 게이트웨이(Gateway) - HP의 미래, 'e프린트'에 걸었다

2010(C) GAMEDONGA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IT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