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노리, 구작 영화 215편 할인 판매

2011. 9. 1.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웹하드업체 파일노리(대표 하병두)가 총 215편의 구작 영화를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구작 영화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미녀삼총사' '오리지널씬' '링', '춤추는 대수사선' '퇴마록','체인지'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D.O.A' 등 총 215편에 이른다.

파일노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파일노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구작 영화의 노출빈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콘텐츠 이용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일노리는 추석맞이 추가 이벤트로 결제 시 포인트와 쿠폰을 두 배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일노리 홈페이지( http://www.filenor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김희철 "다녀오겠습니다"…삭발사진 공개◆ 신세경, 화보 공개…"청순함의 대명사"◆ 전혜빈 "바디라인의 최강자는 바로 나"◆ 샤이니, 日 오리콘 1위…뜨거운 인기◆ 부활 김태원, 제자 백청강과 '아름다운 이별'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