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몽땅' 마지막 대본 공개 "끝까지 열심히 하자" 의지 활활

뉴스엔 2011. 8. 30. 1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조권이 출연중인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 마지막회 대본을 공개했다.

조권은 8월30일 오전 트위터에 "몽땅 내사랑 마지막회 대본 촬영시작. 시트콤 마지막 디졸브. 끝까지 열심히 하자!"라는 글과 함께 대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 마지막 210회 대본으로 이 시트콤은 지난해 11월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초반 극중 황옥엽 역 조권은 남매 황금지 역 가인, 엄마 박미선과 함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시트콤을 이끌었고 8월29일 방송에서는 조권과 리지가 깝춤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녁때 몽땅 보는 맛이 쏠쏠했는데" "또 시트콤 찍어주세요" "1년 가까이 고생하셨어요. 마지막까지 아자아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몽땅 내사랑'은 9월 중순 막을 내린고 후속작품으로는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 방송된다. (사진=조권 트위터)

하수정 기자 hsjssu@

심민정 포르쉐, 화물차와 접촉사고 "보험 처리비 얼마?" 송채환 집공개, 유럽풍 친환경 전원주택 '갤러리야 집이야?' 고창석, 엄친아 가족 공개 "형은 하버드대, 누나는 교수" 깜놀 공유, 공지영 원작 '도가니' 직접 영화화 제안, 무슨 느낌 때문에... '안녕하세요' 티아라 큐리, 허리사이즈 23 날씬 깜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