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사라고사 6-0 승리.. 호날두 해트트릭

2011. 8. 29.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6,레알 마드리드)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8월29일(한국시간) 스페인 사라고사 라 로마레다에서 열린 '2011-12 스페인 라 리가' 2라운드 레알 마드리드와 사라고사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의 해트트릭과 마르셀루, 사비 알론소, 카카 등이 각각 1골씩을 터뜨리며 6-0 대승을 이끌었다.

경기 초반 레알 마드리드는 사라고사를 밀어붙이며 주도권을 잡았다. 전반 24분 메수트 외질을 스루패스를 골문으로 쇄도하던 호날두가 방향을 살짝 바꿔 골망을 흔들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이후 28분 마르셀루가 추가골을 터뜨리며 전반 2-0으로 마쳤다. 후반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을 더욱 거세졌다. 후반 19분 사비 알론소의 중거리 슈팅이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 들어가며 3-0으로 앞서 나갔다.

여기서 끝이 아니였다. 후반 26분 마리아의 땅볼 크로스가 호날두에게 연결, 호날두는 가볍게 골문 안으로 밀어 넣으며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또한 후반 32분 교체 투입된 카카가 추가골을 기록, 42분 호날두가 다시 한번 골망을 흔들며 6-0으로 승리를 거뒀다.

한편 호날두는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2010-11시즌에 이어 득점왕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사진출처: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장혜진, 드디어 '나는가수다' 첫 1위 '숨소리까지 예술이었다'

▶TBC 기상캐스터 이진희 "날씨보단 몸매에 시선이…"

▶신애라, 연하남 박윤재와 애정신에 차인표 "칼들고 찾아오겠다" 질투

▶융드옥정 푸드송, 하하 "간만에 배잡고 굴렀네" 폭소

▶[★화보] 얼짱 당구선수 차유람, 프라하에서 빛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