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아들 유성과 '무사백동수' 출연

2011. 8. 23. 1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봉준영 기자]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 출연 중인 배우 최민수가 아들 유성 군과 함께 동반출연해 화제다.

23일 방송될 '무사 백동수' 16회분에는 최민수의 아들 유성 군이 깜짝 출연한다.

지난 20일 용인 민속촌에서 진행된 촬영장에서 최민수의 큰 아들 유성 군은 "아빠가 하시는 일이니 너도 경험해 보는 것이 어떻겠느냐?"는 카메라 감독의 즉석 권유를 받고 망설임 끝에 출연했다.

이날 유성 균은 아버지 최민수와 저작거리에서 스쳐 지나가는 연기를 했다. 최민수는 극중 살수집단 '흑사초롱'의 실질, 천(天)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촬영을 마친 유성 군은 "아빠가 어떤 일을 하시는 지 이제 조금이나마 알 것 같다"면서 "너무 가슴 벅차고 값진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민수 가족은 그동안 최민수가 출연하는 드라마 제작발표회와 촬영장에 종종 함께 해 끈끈한 가족애를 과시해왔다. 이날도 부인 강주은 씨와 큰 아들 유성 군이 최민수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을 찾았다가 갑작스런 엑스트라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bongjy@cbs.co.kr

최민수-장혁, '기적의 오디션' 지원사격…연기 노하우 전수

최민수, '런닝맨'에 떴다!…카리스마로 멤버들 압도

'무사백동수' 전광렬 vs 최민수, "불꽃튄다"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