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스토리]'여인의 향기'에서 '닥터챔프'가 보인다?

김명은 2011. 8. 23.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SBS

'닥터챔프'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닥더챔프'가 보인다?

시한부 판정을 받은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SBS 주말극 '여인의 향기' 속 등장인물이 낯이 익다면 당신은 '닥터챔프'의 열혈 시청자였음이 분명하다.

'여인의 향기'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닥터챔프'에서 손발을 맞췄던 노지설 작가와 박형기 PD가 다시 뭉쳐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

여주인공 연재(김선아)의 시한부 인생을 다루면서 안방극장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여인의 향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놀라게 할 장면들이 간간이 등장하면서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작가와 연출자의 전작 '닥터챔프'를 첫회부터 꾸준히 봐온 시청자라면 단번에 알 수도 있는 내용이다.

'닥터챔프'에서 유도 국가대표 팀원 중 한명인 엄동호라는 역할을 맡은 신인배우 윤봉길이 '여인의 향기'에서 '조각미남'이라는 닉네임으로 극중 김선아가 가입한 탱고 동호회 회원으로 등장한다.

재미있는 사실은 김선아가 다녔던 여행사 과장 역을 맡은 김광규의 극중 이름이 윤봉길이라는 것. 람세스라는 닉네임으로 동호회에서 탱고를 가르치는 김광규는 극중에서 배우 윤봉길을 향해 "그건 유도가 아닙니다"라는 대사를 내뱉어 그의 전작 '닥터챔프'와 연관성을 부여해 눈길을 끌었다.

'여인의 향기'에서 엄기준의 극중 이름인 최은석은 '닥터챔프' 속 수영선수의 이름과 같고, 의사로 출연하는 엄기준과 다른 배우의 대사 중 "자네 대신 이도욱 선생을 보내기로 했다"는 내용에서 이도욱은 '닥더챔프'에서 엄태웅의 극중 이름이다.

'여인의 향기' 관계자는 "작가와 감독 모두 전작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다"면서 "'닥터챔프'를 즐거본 시청자들은 '여인의 향기'를 보면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챔프'와 '여인의 향기' 열혈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등에도 이 같은 사실이 회자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닥터챔프'에서 유도선수 엄동호로 출연한 배우 윤봉길. 사진제공=SBS

[속보] 이민호-박민영 열애 "1달째 '시티헌터' 후 호감"

이민호-박민영 열애 '시티헌터' 10종 러브신 다시 보니..

황정음 상의 훌러덩, 오직 목걸이로만 살짝 가리고

김보연 "모 백화점 내꺼.." 재벌스캔들 입열다

차태현, 김현주와 키스신 "입술 벌써 닿았어?"

H컵녀 등장에 속옷가게 주인 "12년만에 처음" 깜놀

세계인의 실용명품 제이폴드 여행용 가방

도전은 무한히 '무도 조정부', 순정만화 속 소녀 '미쓰에이'

정확도, 비거리 높여주는 파워 하이브리드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