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 형제들' 정웅인-전미선, 정겨운 '러브모드' 돌입

2011. 8. 22.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웅인과 전미선이 본격적으로 러브라인에 돌입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는 정웅인과 전미선이 한 우산을 함께 쓴 채 폭우를 뚫고 걸어가며 달콤 쌉싸름한 오묘한 관계를 보이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황태식(정웅인 분)은 '오작교 농장'에 세들어 사는 김미숙(전미선 분)과 우연한 사건들로 얽히게 되며 티격태격 하는 사이이다.

만나기만 하면 옥신각신 하는 두 사람이 함께 우산을 쓰고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오작교 농장'에서 두 사람이 순박하고 정겨운 30대의 로맨스를 이뤄나갈 수 있을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작교 형제들'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adu0622@starnnews.com이유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여인의향기' 김선아 이동욱, 키스콤보 "달달함의 극치"'여인의향기' 시청률 독주, 김선아 폭풍오열 "살고싶어"차태현 공황장애 고백 "가수 비 때문에 증세 악화".. 왜?개콘 애정남 화제, 네티즌 "최효종, 개그감 최고다"차태현 차희빈 본능, "여차하면 훔쳐올게"..김종국도 못말려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