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의 매력을 안다면? '마틴 어쿠스틱 기타 콘테스트'

2011. 8. 22.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쿠스틱 기타 콘테스트 'The 1st Martin Acoustic Guitar Contest'가 오는 10월 23일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개최한다.

심사위원으로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Alex de Grassi와 김광석, 박학기, 엄인호, 이치현, 이호준, 하타슈지가 참여하게 된다.

이 콘테스트는 전국에 있는 많은 실력 있는 동호회인, 연주자들을 발굴하여 인재발굴은 물론 어쿠스틱기타를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KY무역 관계자는 '어쿠스틱 기타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는 국내 대표어쿠스틱 기타콘테스트로 발돋움 하겠다'며 터치뮤직은 '모든 어쿠스틱 애호가들의 들의 축제의 장이 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틴 기타 수입 업체인 KY무역이 주최, 어쿠스틱코리아가 주관하며 마틴 기타 컴퍼니, 뮬, AER이 후원하고 터치뮤직이 기획, 제작한다.

한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9월 20일까지 www.martincontest.com(온라인접수), 전국 마틴 대리점에서 접수를 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ksh@kmomnews.com)

· 소녀시대 '제시카', 펑키 섹시 데님룩으로 색다른 변신

· 카페베네, 무료 커피아카데미 취미교육반 모집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