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백동수' 유승호 얼굴에 상처, 스포일러 사진에 관심집중

뉴스엔 2011. 8. 22.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승호 얼굴에 지울 수 없는 상처가 생긴다.

8월22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 15회에서 여운(유승호 분)은 흑사초롱 천주(최민수 분)의 명으로 유지선(신현빈 분)과 함께 청나라로 떠나는 배에 오르지만 이를 저지하려는 백동수(지창욱 분)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서로에게 칼을 겨누게 된 두 사람의 첫 대결은 여운의 우세승으로 끝나지만 여운은 허점을 보인 백동수를 차마 베지 못하고 망설인다. 그 틈에 백동수의 칼끝이 여운의 얼굴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만든다.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유승호는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잘 봐주셔서 감사 드린다. 악역도 연기의 일부분일 뿐 특별한 감정은 없다. 이제 남은 정을 다 버리고 점점 차가워지는 냉혹한 여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무사 백동수'는 김광택(전광렬 분)과 함께 무술 수련을 위해 먼 길을 떠나는 백동수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22일 오후9시55분 방송.

이민지 기자 oing@

성시경 반말, 전현무 격노 "백지영은 때리고 성시경은 반말하고" 울분 토로 '1박2일' 박찬호 귀요미 두 딸+미모 아내 전격 공개 씨스타 소유 8kg 감량, 혹독 다이어트 이유는? "나만 돼지같이 나와" 김하늘 공항패션, 수수한 듯 빛나네 '딱 톱스타 스타일' [포토엔]소녀시대 옆라인 '아찔 그자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