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문화재단, 바드가 출연하는 '인디on팝' 공연

정일형 2011. 8. 15.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천=뉴시스】정일형 기자 =경기 부천시 산하 부천문화재단은 26일 오후 8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홍대 클럽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디밴드의 '인디on팝'공연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펑크를 기반으로 싸이키델릭, 개러지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고 있는 '갤럭시 익스프레스(Galaxy Express)'와 드라마 '궁' '아일랜드'로 화제를 모았던 두 번째 달의 아이리쉬 프로젝트 그룹 '바드(Bard)'등이 출연한다.

또 21일까지 인디뮤지션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부천문화재단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쌍을 초대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인디on팝은 만13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R석은 2만원, S석은 1만5000원으로 락앤롤의 열기와 아이리쉬 음악의 특징인 청량감 있는 음색의 묘미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 및 예매는 부천문화재단(032-320-63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예술가, 그중에서도 인디밴드를 발굴해 지역 내에서의 문화예술 활동의 거점은 마련하고 시민들에게는 교육의 혜택과 문화 향유의 저변 등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h@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