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림농원 '무항생제 은나노 오리 생육슬라이스' 말복 맞아 인기

방영훈 2011. 8. 11.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전남오픈마켓(www.jnopen.com)에 입점해 옥션・G마켓・인터파크・11번가・NH마켓에서 판매중인 청림농원의 '무항생제 은나노 오리 생육슬라이스'가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오리는 육류 중 드물게 알칼리성 식품으로 분류되어 우리 몸이 산성화되는 것을 막아주며,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불포화 지방산을 70% 함유하고 있는 이로운 식품이다.

또한 오리기름 속에 들어있는 리놀렌산이라는 지방산이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에는 우리 몸에 없으면 병이 생기는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함유하고 있으며 레시틴이라는 성분은 체내에 쌓인 독소를 중화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무항생제 은나노 오리 생육슬라이스'를 판매하고 있는 청림농원은 좋은 오리 생산을 위해 오랫동안 연구하여 관련분야의 특허를 취득하고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업체다.

청림농원에서 은나노수(水)를 먹으며 성장한 오리들은 은나노수의 효능으로 알려진 살균·향균·면역기능향상·세포재생 및 활성화·해독 및 냄새제거·혈관정화 및 혈액 정혈작용·강력한 소독작용 등의 효능을 더한 건강종결오리로 성장한다.

또한 청결한 환경유지 및 세균발생 억제를 위해 효소를 첨가한 왕겨를 바닥에 깔아 냄새 없이 깨끗하게 자란다.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자란 은나노수오리를 냉동하지 않은 생육상태로 양념 주물럭이나 구이용으로 먹기 좋은 두께로 썰어서 삼겹살보다 저렴한 가격에 포장·판매하고 있다.

전남도청과 전라남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전남에서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들이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사업'을 공동으로 수행중이다.

이와 관련해 지난해 말 '전남오픈마켓(http://JNOPEN.com)'을 개설해 자체기준으로 선발한 상품을 소개하고 11번가·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직접 판매한 후, 판매후기 및 상품평을 기준으로 우수판매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사업위탁사인 뉴21커뮤니티㈜의 박선민대표는 "트위터 팔로워 6만 명이 넘는 @sitehis와 전남오픈마켓 트위터인 @jnopen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고,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전남오픈마켓'이 소개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의 우수 특산품과 공산품을 오픈마켓에 입점하고 홍보를 지원하는 전남도청의 지원사업이 전남도민의 큰 기대 속에서 시작한 만큼 생산자와 대도시 소비자 모두에게 질 좋은 제품을 보다 값싸게 공급해 전남지역 경제의 발전에 일익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1644-9501 >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