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땅 내사랑' 진이한 팬들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2011. 8. 9. 1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진이한의 팬들이 동요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삼계탕 100인분을 선물했다.

지난 7일 MBC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 촬영장을 찾은 진이한 팬페이지 '진이한닷컴' 회원들은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마음을 모아 준비한 100인분의 삼계탕과 간식거리를 대접했다.

이 날 진이한의 팬들은 "삼게탕 맛나게 비우시고 원기 충전하셔서 마지막까지 힘내세요"라는 현수막을 준비해 촬영으로 지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했다.

이에 진이한은 자신의 트위터에 현장 사진과 함께 팬들의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고생하시는 몽땅 야외 팀을 위해 '진이한닷컴'에서 일산 MBC 앞에 삼계탕을 준비해주셨어요!! 고마워요. 스태프 분들이 너무 좋아하셨어요"라는 글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촬영 스태프들도 "더운 날씨에 다들 지쳐있었는데 진이한씨 팬들 덕분에 피곤이 싹 다 가신 기분이다. 원기 충전해서 열심히 촬영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진이한은 현재 MBC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과 MBC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에 출연해 엘리트 '전태풍'와 진상남 '한정수' 라는 극과극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듣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adu0622@starnnews.com이유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슈주 신동, 다이어트 일기 공개.."모두 함께 시작해보아요"엄정화 셀카, 파격메이크업 '깜놀' ..."민낯이 예뻐"바다-박규리 민낯셀카, "박규리 다크서클 종결자"지현우-티아 화보, 15살 미성년자와 '연인포스' 괜찮나'7광구' 하지원 자필편지, "걱정 많았지만 기분 좋아"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