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잠든사이' 이창훈, 입양실패한 이영은 위로..둘 관계 암시

박희진 2011. 8. 8.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입양을 하지 못하게 돼 슬퍼하는 이영은을 이창훈이 위로했다.

8일 방송된 SBS TV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마주희 극본, 박경렬 연출) 59회분에서 어머니의 기일이라 납골당을 찾아간 채혁진(이창훈 분)은 슬퍼하고 있는 오신영(이영은 분)을 만났다.

현성(오윤아 분)은 신영과 민준(최원영 분)이 이혼했다는 사실을 입양센터에 알렸다. 이에 입양자격이 안되는 신영은 입양을 실패했다.

좌절한 신영은 쌍둥이가 있는 납골당을 찾아갔다. 납골당에서 신영은 "우리 아기들이 너무 불쌍해서 입양해서 키우고 싶었는데 안된다네"라며 "자식을 잃어버린다는 건 정말 죽을 것 같은 그리움이거든. 그래서 누군가가 필요했나봐. 그 쌍둥이들이..."라고 말하며 슬퍼했다.

이어 "엄마 이제 안울어. 너희들이 정말 보고싶을 땐 그 쌍둥이들 찾아가서 한 번씩 보고 오면 되고. 그건 허락해 줄거지?"라며 스스로를 위로했다.

이를 보게 된 혁진은 신영과 마주쳤다. 혁진은 신영에게 "돌아가신 어머니 기일이다. 여기계신다"고 답했다.

신영이 입양을 하지 못하게 된 사실을 접한 혁진은 신영을 위로해주기 위해 "견뎌봐요. 견디면 또 견뎌진다. 죽을 것 같다가도 또 그냥 살아진다"며 신영을 다독였다.

사진=SBS TV '당신이 잠든 사이' 화면 캡처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김선아-이동욱 다정 셀카, 정말로 추워보이는 얼굴 '감기조심!'유재석, 졸업사진 공개…개그맨 아닌 정치 경제학과 지망김원준, 박소현 뒷담화(?) "아침잠 많고, 연락 잘 안돼"엄지원-한혜진 10년 우정, 이미지 깨는 굴욕 연기 공개'버디' 유이-이용우 첫 만남부터 '베드씬' 기대감↑'오작교 형제들' 방송 2회만에 시청률 20% 돌파SBS "'면허취소' 엄기준, 잘못 했지만 '여인의 향기' 하차無"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