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남' OST 이영현 안녕내사랑, 기세 등등 음원차트 점령

뉴스엔 2011. 8. 4.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공주의 남자' OST 이영현의 '안녕 내사랑'이 세 번째로 TOP에 등극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인 이영현의 '안녕 내사랑'이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하동균 이정의 '기다릴게'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무서운 속도로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8월3일 방송된 '공주의 남자' 5회에서는 승유(박시후 분)를 바라보는 세령(문채원 분)의 안타까운 시선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했던 시간을 떠올리는 회상 장면에 '안녕 내사랑'이 삽입돼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큰 공감을 얻어냈다.

드라마가 끝난후 '공주의 남자'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중간에 삽입된 승유-세령의 테마곡이 궁금하다", "노래를 부른 여가수가 누구냐" 등 OST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 하동균-이정의 '기다릴게'와 함께 벅스, 도시락 등 대표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면서 OST에 대한 실시간 검색어도 급상승했다. 이와같이 빠른 속도로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TOP 자리에 올랐으나 멜론의 경우 시스템 오류로 기다렸던 Part3의 음원이 공개되지 않자 '언제쯤 들을 수 있냐'는 팬들의 불만과 함께 OST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기도.

이에 '공주의 남자'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은 Part3에 이어 다음은 극 중 삽입된 BGM 음원을 'Part - BGM'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아름 기자 jamie@

휘성 "군입대 위해 어깨 탈골 치료중" 기독교은행 사기 "돈에 눈먼 정신나간 목사, 하용조 목사 하늘서 운다" 오세정 고백 "일본 술집서 일하자는 제의 많이 받았다" 유승호 광대뼈 골절시킨 사고 차량 포착 "심각하게 파손" 신세경 과거사진 볼륨 실종 '청순글래머 몇살때 완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