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준형, 닭가슴살 쇼핑몰로 대박

방영훈 2011. 7. 29.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박준형이 42kg 감량의 주인공 오지헌과 운동스승인 트레이너 개그맨 윤석주와 함께 오픈한 발효닭가슴살 쇼핑몰의 매출이 연일 급상승하고 있다.

29일 개그맨 박준형에 따르면 닭가슴살 쇼핑몰을 오픈한 이후 입소문을 탄 탓인지 방문자가 폭주해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들이 만든 닭가슴살 쇼핑몰 이름은 '배신 없이 하자'는 의미에서 ' 노배신'이다. 특이하고도 재치 있는 말이지만 숨겨진 묵직한 의미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직접 개발에 참여한 닭가슴살은 체내 단백질흡수율을 10%에서 90%로 상향시킨 '발효닭가슴살'이다.

따라서 닭가슴살도 체내에서 배신하지 않고 거의 대부분이 흡수된다는 의미로 '배신 없는 닭가슴살'로 불리고 있다.

또 닭가슴살에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닭가슴살육포'와 '발효닭가슴살'이 30% 함유된 닭떡을 개발해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맛있고 몸에 좋은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개그맨 박준형은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난 이후 몸만들기에 꼭 필요한 닭가슴살 사업을 같이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방송도 셋이 같이 하며 배신없는 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홈페이지에 공개된 박준형과 오지헌의 4단 변신사진을 본 많은 이들은 다이어트 욕구와 함께 자신감이 생긴다는 후기를 남기고 있다.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