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스, 첫 미니음반 'Back to da future' 29일 공개

온라인 뉴스팀 2011. 7. 27.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지난 4월 '아나요'로 강렬한 첫인상을 주었던 브레이브 걸스가 첫 미니음반 'Back to da future'로 돌아온다.

'Back to da future'의 타이틀곡 '툭하면'은 미디엄 템포의 레게 장르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90년대 가요계에 레게 열풍을 몰고 온 김건모의 '핑계'에 심취되어 추억과 존경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만든 곡이다.

'툭하면' 남자친구와 다툼, 화해를 반복하는 연애생활을 힘들어 하는 내용의 슬픈 가사지만 자메이카 레게장르에 특색 있는 안무와 노래를 접목시킨 곡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또다른 수록곡 '너무아파'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Mr.강의 작품으로 안타까운 연인들의 이별이야기를 그린 잔잔한 피아노 선율의 발라드 곡이다.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은 받았던 데뷔싱글 '아나요' 또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해 색다른 느낌을 줬다.

브레이브 걸스는 오는 29일 지상파 음악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툭하면'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나나 명품 각선미, 이젠 섹시하기까지유이 수중 섹시댄스-잘록 허리라인, 가희 보고있나?'티아라' 효민, 호러파티 초대장 손수 만들어 '귀엽게 혹은 무섭게'박시연 타투 파격 화보 공개…럭셔리 & 섹시박민영, 웨이브 펌으로 분위기 변신 '성숙미 물씬''패셔니스타' 황혜영, 홍콩 사진 공개…'화보같은 일상''미스에이' 지아 페이, 데뷔전 사진공개 '원더걸스 혜림도 있어'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