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비키니룩' 앨범화보! 기럭지↑ 베이글 종결자!

2011. 7. 27.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문선 인턴기자] 신예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여전사로 변신했다.

7월29일 새 미니 앨범 'Back to da future' 발매를 앞두고 파격적인 앨범화보를 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브레이브 걸스의 멤버 은영과 예진은 타이트한 비키니룩을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와 각선미를 뽐냈다. 여전사를 연상케 하는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파격적이다!", "베이글의 종결자 은영", "역시 미코돌의 실루엣은 차원이 다르다!", "다른 콘셉트도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컴백을 앞두고, 브레이브 걸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브레이브걸스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트위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용감한 형제'가 새 앨범 준비 중인 '브레이브 걸스'는 7월29일 자정 미니앨범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 '툭하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로맨스가 필요해' 종방연, 최송현-조여정 "아쉽고 허무해"

▶ 김태원의 포니테일은 사실 붙임머리 '탈모 때문'

▶ '제빵왕' 윤시윤, 日 프로모션 왕 대접! 新 한류 '청신호'

▶ '슈퍼스타K2' 이보람 '두 바보' 공개 "5kg 폭풍감량 했어요~"

▶ 이의정, 6년 교제 7살 연하 남친과 결별? 미니홈피 심정글 '눈길'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