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여자농구단, 청주서 붐업 행사

이성기 2011. 7. 25.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뉴시스】이성기 기자 = 청주 KB국민은행 여자농구단이 2011~2012시즌을 앞두고 청주지역 사전 붐업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먼저 25일부터 31일까지 KB국민은행 농구단 홈페이지(www.kbsavers.com)와 KB국민은행 청주지역 12개 영업점, 성안길과 중앙동 청소년 광장 등에서 어린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어린이 서포터즈에게는 사인볼, 학용품, 팬북 등 다양한 기념품을 주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유니폼을 증정한다.

WKBL 2011~ 2012 리그 청주 홈경기 무료입장 혜택도 주어진다.

어린이 서포터즈는 13세(초등학교 6학년)이하 어린이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가입비는 무료다.

청주KB국민은행 여자농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하는 '2011 KB 농구단 어린이 서포터즈 스포츠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8월19일부터 21일까지 2박3일간 충남 천안의 KB국민은행 연수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문강사가 지도하는 농구 클리닉은 물론 수영, 바둑, 레크리에이션, 영화상영, 페스티벌 등 알찬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KB어린이 서포터즈 15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청주KB국민은행 여자농구단 홈페이지(www.kbsavers.com)를 통해 접수하고, 대상인원 초과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2011~2012리그 시작전인 10월 초에는 청주지역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KB국민은행배 길거리 농구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중앙동 청소년광장에서 진행되는 이 대회는 청주KB여자농구단이 주최하고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토토가 후원한다.

KB여자농구단은 올 1월12일 청주시와 연고 협약을 통해 청주지역으로 연고지를 옮겼으며, 분위기 일신을 통해 2011∼2012 정규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다는 계획이다.

skle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