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이민호 친부, 박상민 아닌 천호진 '반전'

이효정 2011. 7. 20. 23: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천호진이 이민호의 친부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20일 방송된 SBS TV 수목드라마 '시티헌터'(극본 황은경,최수진, 연출 진혁) 17회에서는 이윤성(이민호 분)의 최응찬(천호진 분) 대통령이라는 사실이 이경희(김미숙 분)에 의해 드러났다.

이경희는 과거 임신한 자신을 협박했던 천재만(최정우 분)을 알아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당시 천재만은 "전도유망한 내 친구 최응찬의 앞날을 막을 작정이냐"며 "아이 지우고 사라져라. 그게 응찬이를 위하는 길"이라며 다그친 바 있다.

이어 이진표(김상중 분)는 박무열(박상민 분)의 사진을 보며 "네 아이가 아니라도 잘 키우겠다던 너는 지금의 내 마음을 이해해 줄 수 있겠지"라고 독백, 결국 이윤성의 친부는 박무열이 아닌 최응찬으로 드러나는 반전이 밝혀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 SBS TV '시티헌터' 화면 캡처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최지우-윤상현 '지못살' 변호사 부부 첫 호흡'보스' 지성, 최강희 위해 강아지 인형과 대화…왜?정형돈 패션훈수 폭소 "지드래곤, 다시 얘기하자"'미스리플리' 박유천, 이다해 향한 애절한 독백 "사랑했다"아역배우 정다빈 "이상윤 오빠가 이상형, 남상미 언니와 잘 어울려" 깜찍고백유명 단역배우 5명의 이중생활 공개 '가수로 DJ로 바이올린 강사로''소녀K' 김정태-한그루 다정다감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