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리플리' 반전결말에 5단계 방울방울 '폭풍눈물' 뭐?

2011. 7. 18. 2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문선 인턴기자] '미스 리플리'의 반전결말과 이다해의 '명품 눈물 연기'가 화제다.

이다해는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극본 김선영) 3회에서는 일본 총리 딸에게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거짓고백을 했다. 이어 5회 방송에서는 동경대 졸업한 것이 가짜였다고 강혜정에게 고백한다.

7회에서는 김승우로부터 결혼하자는 고백을 받고 참회의 눈물을 흘렸다. 또한 9회에서는 송유현으로부터 멋진 프로포즈를 받고 행복에 겨워 가슴 시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렇듯 이다해는 엄청난 감정몰입과 집중력으로 완성된 눈물연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14회에서는 최명길에게 따귀세례를 맞으면서도 박유천에 대한 진심을 고백했다. 이다해는 자신의 과거가 들통 난 것에 대해 폭풍 같은 오열을 펼쳐내기도 했다.

'미스 리플리' 관계자는 "이다해는 슬픔, 분노, 야망 등 다양한 감정에서 비롯된 눈물연기를 정말 완벽하게 그려냈다"며 "장미리 캐릭터를 위해 이다해가 펼쳐낸 각고의 노력만큼 완벽한 장미리가 완성됐다. 매 회마다 가슴 밑바닥부터 우러난 진심어린 눈물연기가 그 중심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최명길은 이다해가 자신의 친딸임을 알게 된 반전결말에 힘입어 '미스 리플리' 14회 방송분은 시청률 19.1%(AGB닐슨)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미스 리플리'에서 이다해의 거짓말이 어떻게 무너지게 될지, 어떤 파멸을 맛보게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커튼콜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일본 전설의 록밴드 X 전멤버 타이지 사망 '팬들 애도'

▶ '임수향 시구, 연습때도 완벽한 환상 라인 자랑! '폼이 끝내줘요~'

▶ 박정현, 조수미 '나 가거든' 부담감 털고 자신의 색깔 찾아 3위!

▶'나는 가수다' 김조한-박정현-윤도현, 환상의 '데스페라도' 열창

▶ '얼짱시대5' 정성아, 네티즌 관심 집중 '연예인 뺨치는 외모'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