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통합 멤버스클럽 사이트' 오픈

최승진 2011. 7. 18.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승진 기자] LG패션(093050)은 18일 `통합 멤버스클럽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사이트는 그동안 기업 홈페이지, VIP전용 사이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 산재됐던 고객 서비스 기능을 한 곳에 모은 점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이 사이트에 대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것으로 의류라는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는 소비재 기업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

LG패션의 통합 멤버스클럽 사이트는 총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됐으며 상시메뉴를 통해 `고객의 소리`, `제품AS조회` 등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창용 LG패션 마케팅실장은 "통합 멤버스클럽 사이트를 통해 보다 가까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친 고객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패션은 오는 8월 초부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존과 동일한 통합 멤버스클럽 서비스를 실시할 방침이다.

▶ 7월 14일, 경제중심 종합일간지 `이데일리` 신문창간▶ 이데일리ON, 무료로 이용하는 실시간 현재가 조회 1666-2200▶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