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공주의 남자' OST '오늘도 사랑해' 음원차트 올킬!

2011. 7. 15. 2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문선 인턴기자] '공주의 남자' OST에 이어 Part2도 무서운 속도로 음악 차트를 평정하고 있다.

'공주의 남자' 예고편이 방영되고 뛰어난 영상미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면서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힘입어 '공주의 남자', '공주의 남자 OST', '백지영', '오늘도 사랑해'가 차례로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특히 공주의 남자 OST의 첫 번째 발표곡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가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심지어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주요 포털 뮤직 섹션과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에서 컬러링, 벨소리 순위마저 싹쓸이했다.

'공주의 남자' 제작사 정승우 대표는 "앞으로 공개될 OST 역시 깜짝 놀랄만한 이슈가 많이 남아있다. 다음 공개될 아티스트는 한류의 중심에 있는 신혜성과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하동균, 이정 등이다. 드라마와 OST가 함께 한류를 뒤흔들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공주의 남자' OST는 '나가수', '무도 가요제'가 장악한 음원시장의 판도를 바꿀 최고의 음반이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공주의 남자'는 7월20일 KBS 2TV를 통해 오후 9시55분 첫 방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PiFan' 레드카펫 밟은 곽지민 파격 드레스 눈길 '여배우 포스'

▶ '자기야' 김승환 "내 친구 니콜 엄마, 쿨한 아내 때문에 화내"

▶ 정태호 여자친구는 작가? "'개그사냥' 출연할 때 만났다"

▶ '인간극장' 감자총각의 지나친 애정공세 비난vs응원

▶ 스카이, 태블릿폰 '베가 넘버 파이브' 출시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