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타운' 김예원, 베트남 뚜 싱크로율 100%

김예나 2011. 7. 14.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로맨스타운'의 배우 김예원이 베트남 뚜 버전의 생활애교 9종세트를 공개했다.

김예원은 소속사를 통해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 촬영 도중 찍었던 사진들을 소개했다. 사진 속 김예원은 소파에 앉아 도도한 표정을 짓거나, 큰 부채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의 싸인을 받아 자랑하는 등 귀엽고 발랄한 모습이다.

특히 김예원은 컵이나 사탕, 카메라 등을 이용해 천진난만함이 돋보이는 귀여운 표정을 지어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뽐냈다. 극중 베트남 출신 식모 뚜 역을 소화하고 있는 김예원은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촬영 내내 밝고 명랑함을 유지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촬영 스태프들이 극중 뚜의 말투를 따라 하는가 하면 배역의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아 왔다"고 전했다.

한편 김예원이 출연중인 KBS 2TV '로맨스타운'은 14일 20회를 끝으로 종영된다.

사진 = MGB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여인의 향기' 김선아, '환상' 비키니 몸매 '다이어트 유발'?'넌내반' 소이현, 정용화 차고 송창의와 재결합'시티헌터' 이민호 박민영에 "좋아한다" 고백 예고민효린, '로맨스타운' 마지막 방송 소감 "다겸은 내 인생의 행운"숀리, 2주 만에 뱃살 완벽제거…다이어트 비법은?'로맨스타운' 뚜 김예원 '생활애교 9종 세트' 직찍 공개정일우, 캐나다 촬영지마다 팬들 '북적'…인기 실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