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높이 조절 가능한 책상 '휴피트' 출시

2011. 7. 12.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는 12일 상판 높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책상 '휴피트(Hufi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상판 높낮이를 조절해 좌식책상과 입식책상으로 자유롭게 변형해 쓸 수 있다. 입식책상일 때는 3단, 좌식책상일 때는 2단으로 미세하게 높이를 조절해 사용자 체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가로 1200mm, 세로 700mm의 넓은 상판을 적용해 여유로운 업무와 학습이 가능하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한다. 좌식책상으로 사용할 때는 측판이 칸막이 역할을 해 독서실 책상처럼 집중력을 높여준다.

또 친환경 가구에서 주로 사용하는 E1급보다 한 단계 더 높은 E0급 목자재를 사용해 인체에 해로운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을 대폭 낮추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책상 단독제품 가격은 21만9000원, 모니터 받침대를 추가하면 29만원, 책상장을 추가하면 35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박준형 기자] [화보] 파라과이 응원녀 리켈메, 라이벌 등장

吳시장, 친정집에 SOS…한나라에 무상급식 주민투표 협조 요청

김종서, "임재범에 박탈감 느껴" 깜짝 고백… 마포대교 보컬연습

양진선-기성용, 다정한 커플사진 연인관계?

[화보] 메간폭스, No보톡스 No성형 공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