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생뎐' 귀신빙의 아수라, 아줌마파파 이어 '고기식탐'

2011. 7. 10.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기생뎐'에서 임혁이 할머니귀신에 이어 장군귀신에 빙의됐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신기생뎐' 49회에서는 아수라(임혁 분)가 장군귀신에 빙의되는 모습이 그려졌고 단사란(임수향 분)이 시아버지의 신내림을 눈치 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할머니 귀신에 빙의된 적이 있는 아수라는 이날 방송에서 장군귀신이 빙의돼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장군귀신에 빙의된 아수라는 잠을 자다 일어나 밥솥을 열고 밥을 먹기 시작했고 아침이 되자 고기를 찾았다. 그의 고기사랑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점심시간이 되자 김과장을 데리고 고기 집으로 간 두 사람은 소고기 10인분을 먹었다.

이 외에도 아수라는 수영장에서 만난 한 남자에게 "큰 레스토랑 사장님이네. 젊어서는 고생 많이 하셨겠다"며 "지금은 부러울 게 없는데 딱 한 가지 건강은 조심해야 한다. 내일이라도 뇌 사진 찍어서 건강 조심해라"고 당부했다.

아수라의 달라진 모습에 단사란은 과거 한의원에서 만난 한 여성이 한 이야기를 떠올리며 시아버지의 신들림을 걱정했다.

방송을 본 이후 시청자들은 할머니 귀신에 이어 장군귀신 등장에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시청자들은 "할머니 귀신에 장군귀신까지 뭐냐?", "이야기가 점점 산으로 가는 것 아니냐", "실망이다", "보는 내내 불편하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좀 더 지켜보자", "나름 이유가 있는 듯...작가를 믿자", "난 재미있는데", "시청자들은 재미있게 보면 된다" 등 지지 의견도 있다.

한편 앞서 아수라는 할머니 귀신에 빙의돼 아줌마파파를 하는 등 잇따라 이상 행동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won04@starnnews.com양지원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얼짱시대5' 정준영 방에서 성인용품-야동 발견, 급 19금레이디 가가 "제일 친한 친구는 한국사람" 깜짝 공개쿤토리아 충전키스, 재연 아닌 진짜 키스? '짜릿해~''무한도전' 정형돈 조인성 지적, 패션+몸매 '둘다 별로?'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