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타운' 성유리 뽀글머리 변신 '푸들 퍼머 유행하나'

뉴스엔 2011. 7. 6. 1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성유리가 뽀글뽀글 귀여운 푸들 머리로 헤어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KBS 수목극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연출 황의경 김진원)의 여주인공 성유리가 청순미를 자랑하던 굵은 웨이브 단발머리에서 강아지 푸들을 연상케 하는 사랑스런 퍼머 머리로 변신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성유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뽀글 퍼머머리로 파격 변신을 감행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성유리의 변신은 7월 6일 방송될 '로맨스타운' 17회 분에서 이뤄진다. 극중 정겨운(건우 역)과의 사랑을 공개하면서 이재용(강태원 역)의 반대와 멸시에 시달리고 있는 성유리(순금 역)가 자신의 마음을 대변하듯 뽀글 퍼머 머리로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시도했다.

드라마가 방영되면서 성유리의 청순한 단발 머리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 패션 매거진이나 여성지 등에서도 앞다투어 '성유리 단발머리', '성유리처럼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법', '성유리 단발 웨이브' 등의 특집 기사를 내기도 했을 정도였다.

하지만 성유리는 이번에 펌을 시도하며 기존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이에 대해 성유리의 소속사 측은 "예쁘게 보이는 것보다 드라마 흐름에 맞춰 배우가 변신을 해야 한다는 것이 성유리의 생각이었다"며 "청순한 웨이브 퍼머도 잘 어울렸지만 현재 변신을 준 푸들 퍼머 머리도 너무나 사랑스러워 스타일리스트와 성유리 모두 만족한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식모들의 배신과 조성하(황룡 역)의 배신을 알게 된 박지영이 김민준(영희 역)과 함께 1번가에 복수할 계획을 세우는 등 반전의 반전을 거듭해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로맨스 타운'은 매주 수, 목욕일 오후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최신애 기자 yshns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