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백동수',첫방 시청률 10.1% ..여유있는 출발

2011. 7. 5.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사 백동수'가 두 자리 시청률로 여유있는 출발을 시작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백동수'는 10.1%(AGB닐슨 조사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선 검선 김광택 역을 맡고 있는 전광렬과 그에 맞서는 흑사초롱의 수장 천 역을 맡은 최민수의 액션 대결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후 오만석, 박준규, 김희정, 박철민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했으며 이들은 극의 탄탄한 스토리를 이어가는 데 막중한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무사 백동수' 제작진 측은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의견에 감사 드린다"며 "이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무사 백동수'는 실존 인물이었던 조선시대 최고의 협객 백동수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밤 9시55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min930@starnnews.com강민경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김정태 고백 "간경화로 죽을 고비 3번 넘겼다" 파란만장 인생'놀러와' 양희은, "동생 양희경 덕분에 암 극복했다"'미스리플리' 최명길, 이다해 정체 알고 '압박 시작'허태희, '오작교 형제들' 캐스팅 '미친존재감' 뽐낼까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