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스포일러 온라인 점령

2011. 6. 30.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진 기자] 7월 13일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하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관람기가 공개돼 화제다.

해외에서 열린 극비 테스트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팬들의 평이 온라인에 노출되면서 영화를 기대리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테스트 시사회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이번 최종편이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최고의 완성도와 재미, 감동까지 선보인다고 평했다.

특히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최후의 전투는 웅장하고 극적이며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이 환상적이라는 호평이 쏟아져 나왔다. 시리즈를 함께 해온 다양한 인물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엄청난 연기 내공을 선보인다는 내용도 눈에 띈다.

'해리 포터' 삼총사를 비롯해 출연배우들 모두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영화가 끝나고도 강력한 여운을 남길 정도로 배우들이 마지막까지 열연을 펼쳐 거의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평이다.

또 스릴과 슬픔과 감동까지 더해진 스토리,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마지막 결투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로서의 매력까지 느끼게 한다며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한 작품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완결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호그와트의 운명이 걸린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한 이들과 해리 포터를 죽이기 위한 이들이 부딪치는 최후의 전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시리즈를 모두 합한 것만큼의 마법과 캐릭터들이 동원되는 등 대단원을 위해 총력을 퍼붓는다.

시리즈 최초 3D로 제작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7월 13일 2D와 3D, 3D 아이맥스 버전으로 공개된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