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출연진 확정.. 안내상, 윤계상, 크리스탈, 서지석 등 출연

김명현 2011. 6. 29. 1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욱 감독의 새 시트콤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 (가제)의 출연진이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는 29일 초록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출연진을 발표한데 이어 각 출연자가 맡은 배역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 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된 배우는 안내상, 윤유선, 윤계상, 이종석, 크리스탈, 서지석, 강승윤, 박하선, 김지원, 박지선, 줄리엔강, 고영욱, 백진희 등이다.

안내상이 맡은 역할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 안내상' 역을 맡았다. 안내상과 부부로 출연하는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아내' 역을 맡게 된다. 최근 MBC < 최고의 사랑 > 에서 '완벽남' 한의사 '윤필주' 역으로 인기를 모은 윤계상은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공중의 역을 맡아 <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 편에서도 의사역을 맡게 되었다. 고등학교 체육교사인 서지석은 윤계상의 형제로 등장해 다른 듯 닮은 '허당 형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SBS < 시크릿가든 > 의 '썬' 역을 맡았던 이종석은 허무개그를 즐기는 안내상, 윤유선 부부의 아들 '안종석' 역. 이종석과 남매로 출연하는 인기 걸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은 '안수정'이라는 이름으로 < 볼수록 애교만점 > 에 이어 두 번째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이밖에도 종석의 친구로 < 슈퍼스타K2 > 의 강승윤이 출연하며, MBC < 동이 > 의 인현왕후 역할로 이름을 알린 박하선이 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역할을 맡았다. CF로 일약 유망주가 된 '오란씨걸' 김지원은 하선의 사촌동생으로, 단막극 < 헤어쇼 > 로 얼굴을 알린 신예 백진희는 하선의 후배로 파격 발탁돼 신선한 에너지를 가미할 예정. 이외에도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개그맨 박지선, 가수 룰라 출신의 고영욱, 모델 출신 줄리엔강이 <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 을 책임지게 됐다. 또한 캐스팅 소식이 나오기도 했던 이적은 아직 캐스팅을 논의 중인 상태라고.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캐릭터와 배우의 이미지가 묘하게 맞아떨어지는 <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 의 완벽한 캐스팅이 완료됐다"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김병욱표 시트콤의 새로운 비상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MBC 일일시트콤 <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 은 현재 방영 중인 < 몽땅 내 사랑 > 후속으로 9월 19일 첫 방송된다.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적 측 " < 하이킥 시즌 3 > 출연, 정확히 결정난 것은 아니다"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