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스파이명월 OST 참여 '명품 테마곡 음원올킬 예고'

2011. 6. 28. 1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전설 기자] 가수 박정현이 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OST에 참여한다.

박정현은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극본 김은영 김정아, 연출 황인혁)에서 메인 테마곡 '세상 그 누구보다'를 부른다. 명품 OST의 탄생이 예고되는 가운데 감성을 자극하는 박정현의 새로운 목소리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박정현이 부르는 '세상 그 누구보다'는 드라마틱한 피아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극중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변화를 대변한다. 또한 전형적인 드라마 OST 스타일을 탈피하여 드라마 전체 스토리라인을 담아냈다는 평이다.

박정현은 앞서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김종서의 '겨울비' 등을 감미롭게 재해석해 MBC '나는 가수다' 열풍을 몰고왔다. 이어 이번에는 북한의 미녀 스파이 명월(한예슬 분)과 남한 최고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의 마음을 담아낸 OST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스파이 명월' OST는 앞서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그 남자'와 '최고의 사랑'에서 허각이 부른 '나를 잊지 말아요' 최근 '미스리플리'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 등을 탄생 시킨 작곡가 전해성과 작사가 겸 시인 원태연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대해 '스파이 명월' 제작 관계자는 "'나가수'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정현이 '스파이명월'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박정현은 평소 OST로 참여하는 곡에 특별히 더 작품 선정에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는 가수로 알려져 그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한예슬과 에릭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파이 명월'은 '동안미녀' 후속으로 7월 11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전설 기자 legend@seoulntn.com

'솔로 출격' 현아, 스포티+섹시 재킷 2장 공개용준형-현아 문신 의미 '부모 사랑 대단하네'호란, 악플러 분노 "뺨이나 한 대 올려붙였으면"구하라, 송지효 도발 사과 "재미만 생각하다 실수"니콜 쿠키 '쿠키식스' 나온다…7월 시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