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스파이명월' OST 부른다 '나가수' 이어 음원차트 올킬 예고

뉴스엔 2011. 6. 28.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현 '스파이명월' OST 부른다 '나가수' 이어 음원차트 올킬 예고

[뉴스엔 조연경 기자]

가수 박정현이 KBS 드라마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OST에 참여한다.

박정현은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메인 테마곡 '세상 그 누구보다'를 부른다. 박정현이 부르는 이번 테마곡은 전형적 드라마 OST의 스타일을 탈피, 피아노 라인이 돋보이는 드라마틱 발라드로 극중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변화와 전체 스토리라인을 잘 대변한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OST는 '시크릿가든' 백지영,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 '최고의 사랑'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미스리플리'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등 OST 주제곡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OST 스타 작곡가로 부상하고 있는 전해성이 작곡을, 감수성 넘치는 언어의 마술사로 평가받는 시인 원태연이 작사를 맡아 노래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최근 정현은 '신들의 무대'라 불리는 화제의 프로그램 MBC '우리들의 일밤-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하며 일명 나가수 신드롬의 중심에 서 있다.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로 나가수 1위와 음원 1위 올킬의 기염을 토했던 박정현은 지난 6월 26일 2차 경연을 앞둔 중간 점검에서 김종서의 '겨울비'를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목소리로 소화해 다시 한번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에 '스파이 명월' 관계자는 "'나가수'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정현이 '스파이명월'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OST로 참여하는 작품 선정에 있어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는 가수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 명월'은 북한의 미녀 스파이 한명월(한예슬 분)이 남한 최고의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특공작전을 그린 드라마다. '동안미녀' 후속으로 7월 11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T 엔터테인먼트)

조연경 기자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