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단신] 애경에스티 홈즈, 운동화 세균까지 제거 전용 세정제 外

2011. 6. 27. 13: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에스티 홈즈가 운동화 크리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거품 세정제로 신발 안쪽의 오염까지 쉽게 제거된다. 세제를 뿌리고 솔로 문지르면 찌든 때를 흡착해 없앤다. 오염 얼룩과 세균,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 240ml 용량에 4,900원.

20주년 기념 리뉴얼 출시

CJ LION은 출시 20주년을 맞은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와 비트 실내건조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특히 세탁세제 관련 법규개정에 맞춰 주요성분 표시와 함께 세탁가능 횟수를 표기한 새로운 패키지를 도입했다. 세탁량 7kg 기준의 표준 사용량(1컵)에 맞춰 비트 4kg과 비트 실내건조 3.5kg의 사용량을 각각 70회와 61회 분량으로 표기하면서 사용기준을 마련했다.

장마용품 100여종 기획전

생활용품 숍 다이소는 전국 650여 개 매장에서 장마용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장마와 관련된 용품 100여종을 판매 중이다. 다양한 종류의 우산, 우비, 방향제, 습기제거제, 탈취제, 배수구 세정제, 냉장고용 숯탈취제 등을 1,000~3,000원대의 가격에 판매한다.

다문화가정 이주여성과 요리교실

㈜리홈이 성남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가정 이주여성과 함께 사랑의 밥상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성남시에 거주하는 이주여성 20여명을 초대, 음식을 배우고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리홈 강태융 부사장은 "사랑의 밥상이 이주 여성들의 어려움을 덜고 정착을 도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침묵하던 이지아 "할말 많다" 결국 서태지와…
임재범 "'나가수' 출연해 사람 패긴 했지만…"
시청률이 뭐기에… '대성 사고' 미끼 낚시질?
박찬호, 감독의 신뢰 얼마나 잃었기에
'쭉빵 섹시녀' 야외서도 화끈한 애정행각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