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011년 6월 24일

2011. 6. 23. 1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에 온 18명 '서바이벌'

도전자(KBS2 오후 11시5분) = 미국 하와이에서 18인의 도전자들이 정신적, 신체적 한계에 도전하는 극한의 서바이벌 게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휴먼 서바이벌 <도전자>. 매회 한 명씩 탈락해 마지막회에 최후의 1인이 선정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세계일주 항공권, 취업의 특전이 주어진다.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쿠알로아 랜치의 광활한 풍경을 배경으로 도전자들의 첫 경쟁이 시작되고, 과연 쟁쟁한 18인 중 첫 번째 탈락자는 누가 될까.

▲면사무소에 인분 투척한 사연

궁금한 이야기 Y(SBS 오후 8시50분) = 지난 2월15일 경남 마산의 한 면사무소에서 자신의 민원을 들어주지 않는다며 50대 여성이 면사무소에 인분을 투척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이 마을에 살고 있는 주민인 김씨는 1995년 군수선거 때부터 시작해서 그동안 온갖 크고 작은 민원들을 끊임없이 제기해왔다. 수십 년간의 민원생활 동안 김씨에게 남은 것은 빚과 세 번의 감옥행뿐이다. 모든 것을 잃어가면서 그녀는 왜 이토록 민원에 집착하는지 그 이유를 알아본다.

경향신문 '오늘의 핫뉴스'

▶ 여성그룹 멤버, 前남친 흉기 찔려 사망

▶ 연애 기피 대상… 남녀 1위는?

▶ 50대스타, 16살女 비밀결혼… 장모 "환영"

▶ 日 여성 "한국 남자와 사귀고 싶어"…왜?

▶ 돌싱女 70% "외모는 별로 중요치 않다"

▶ 직장인 선정 여름휴가지…2위 부산, 1위는?

공식 SNS 계정 [경향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세상과 경향의 소통 Khross]-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