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너를 위한 빈자리'로 <미스 리플리> OST 참여

박소정 2011. 6. 20.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 미스 리플리 > 에 출연 중인 박유천이 OST에 참여한다. < 미스 리플리 > 에서 몬도그룹 후계자 송유현으로 출연 중인 박유천은 드라마에 삽입될 '너를 위한 빈자리'를 불렀다. < 미스 리플리 > 의 제작사 커튼콜미디어 측은 "박유천이 부른 '미스 리플리' OST를 통해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송유현의 마음을 온전히 드러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너를 위한 빈자리'는 SBS < 시크릿 가든 > 의 OST '그 여자'를 작곡한 전해성이 작곡했고, 8회부터 송유현의 테마곡으로 드라마에 삽입될 예정이다.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가수 화요비가 부른 '유리'와 '그대가 아니면' 등 < 미스 리플리 > 의 OST를 모은 정식 앨범은 7월 4일 발매된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다해, < 미스 리플리 > 촬영 중 과로로 잠시 입원[타임라인] 오상진 "일산에서의 마지막 탱고가 되지 않게 문자투표로 도와주세요."박유천, MBC 스폐셜 < 나의 살던 고향은 > 내레이션 맡아[시청률 업다운] < 미스 리플리 > 독기만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미스 리플리 > , 남자 덕만 보려는 여주인공을 응원할 수 있을까?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